on 2016-12-16
  • 25
0 comments

현빈♡강소라열애!

10월 관계자들이 동석한 자리에서 서로 처음 알게 됐고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 오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아래내용은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공조' 제작보고회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지금 여러 상황을 봤을 때 개인적인 이야기가 화제에 오르는 것이 조심스럽고, 그렇기 때문에 말을 아껴야 할 것 같다"며 "감독님을 비롯해 작품을 위해 함께 열심히 일하셨던 분들화를 갖고 처음 이야기하는 자리에서 제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은 실례인 것 같아서 아끼고 싶은 부분이 있다"

"서로 좋은 마음을 갖고 있고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해서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다. 천천히, 조심스럽게 잘 알아 가려고 하고 있다"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다"

현빈, 강소라 열애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의 반응입니다.

"보름이라 진짜 조심 스러웠을 텐데 인정한 게 신기하네요"(gprh****) "연예인은 참 연애도 힘드네"(haae****) "길라임 씨 울겠다"(smur****) "연애한다고 흠이 되는 시대도 아니고 거짓말하다 오히려 들통나면 더 비난받는 때니 선남선녀 좋은 만남 되길"(ljs8****) "예쁘게 사랑 키워가길 응원합니다"(titi****)

 

[이미지출처] 더팩트

 

#현빈#강소라#열애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