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7-28
  • 113
0 comments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곧 종료된다.
화제였던 10버전 공개 이후 꾸준히 윈도우10을 애용하고 있는 유저들도 있을 터.
평소 스마트폰에서 애용하던 앱을 윈도우10 에디션으로 설치하면 내 PC와 노트북으로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즐거운 윈도우라이프를 도와줄 몇 가지의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본다.


1. Adobe Photoshop Express

 

안드로이드와 웹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포토샵익스프레스'의 윈도우 버전.
포토샵을 다룰 줄 모르더라도 사진보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포토샵의 주요 기능들로 사진 보정을 할 수 있다.
만약 어플리케이션이 아닌 웹버전으로 즐기고 싶다면 이쪽으로 접속하자.
www.photoshop.com/express/
 
2. Autodesk SketchBook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시스템 덕에 갤노트, 패드 기기 사용자들이 극찬하는 스케치 툴. 서피스 시리즈 등 터치스크린이 사용가능한 기기라면 사용 해 볼만 하다. 압력감지 펜 등을 사용하면 더욱 손맛이 살아있는 그림 그리기가 가능.

 


3. Video Editor Master
 
 
아주 간단한 조작으로 영상 병합/편집 등의 작업이 가능한 앱이다. 자르기, 보정 등의 기본 편집은 물론 글자 넣기, 영상속도 조절 등도 가능하다.

 


4. To-Do Prime

 
프로젝트,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세부적으로 투두리스트를 작성하도록 돕는 앱. 효율적인 스케쥴 관리로 스마트하게 일하고 싶다면 필수!

 


5. MinimaList

 
나 외에는 최소한의 신경을 쓰고 나에게 온 신경을 집중하는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미니멀리스트'라고 칭한다고 한다. 리스트를 만들고 그 아래에 할일을 추가하는 최소한의 기능만으로 직관적인 스케쥴 관리가 가능한 앱이다. 윈도우 시작화면에서 오늘의 할 일을 띄우는 기능도 지원한다.
 
 

#윈도우10 #앱추천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