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11-18
  • 18
0 comments

커피를 마실 때 함께 넣어 마시면 뱃살이 빠지는 재료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라이프스타일팁스는 뱃살이 빠지는 데 도움을 주는 재료 세 가지를 공개했는데요. 특히, 해당 재료들은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어 누리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재료는 바로 '코코넛 오일'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체내에 쌓이지 않고 연소하는 지방이기 때문에 오히려 열과 에너지의 발생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커피에 섞어 마시면 몸이 따뜻해지고 힘까지 나게 해준다고 하네요.

두 번째 재료는 '꿀'입니다. 꿀은 당분 때문에 오히려 살을 찌게 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꿀에는 비타민B,C, 철과 칼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준다고 합니다. 앞으로 커피에 시럽보다는 꿀을 넣어 마시는 것이 좋겠네요.

마지막 재료는 바로 '시나몬'입니다. 시나몬은 1티스푼당 6kcal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또한 체내의 염증을 줄여줘서 복부 비만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에 누리꾼들은 "꼭 넣어 마셔야지","꿀 신기하다","코코넛 오일 맛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kjh1222@tf.co.kr

출처= 온라인 미디어 라이프스타일팁스,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커피에 넣어 마시면 '뱃살' 빠지는 재료가 있다고?

#커피#뱃살#다이어트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