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7-25
  • 19
0 comments

안녕하세요.

 

11PICK과 제휴되어 있지 않은 언론사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발생하는 저작권 위배에 따른 어떠한 책임도 11PICK에서는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위배에 따른 신청이 들어 올 경우 해당 콘텐츠는 블라인드 처리가 되오니 참조 바랍니다.

 

제휴 언론사 '더팩트' 이미지 활용가이드 안내 드르빈다.

 

<이미지 활용 가이드>

1. PC버전 http://www.tf.co.kr/tfcut/ 접속하여 아래 이미지의 이용가이드를 클릭 합니다.


 


2. 이용가이드 동의를 클릭 합니다.


 

 

3.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4. PC에 다운로드 된 이미지를 밸류라이터 제휴 채널 내에 컨텐츠 등록 시 사용하면 됩니다.


※ 언론기사내용에 있는 이미지를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단, 공지사항에 등록되어 있는 '컨텐츠 등록 시 출처표기방법'에 의거하여 등록 바랍니다.

 

<더팩트 이미지 활용 시 주의사항>

​1. 11PICK 외의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없습니다. 

2. 더팩트 워터마크를 무단으로 삭제하거나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다운로드가 목적인 타 유료/무료 사이트에 사진을 게재할 수 없습니다. 

4. 전시회, 공모전, 특정 로고/상표/마크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아래와 같이 사진 속 인물의 초상권을 침해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사진 속 인물의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Ex: 성인오락실, 마사지, 음란물, 성인관련 사이트, 성인용품, 유흥업소 등)

  ⓑ 사진 속 인물을 특정 브랜드 (성형외과 등 의료기관 포함)의 전속 모델로 오인할 수 있는 형태로 사용하는 경우

  ⓒ 특정 제품을 사진 속 인물이 보증하는 형식의 허위/과대광고 등에 사용하는 경우 

  ⓓ 사진 속 인물의 신체 및 얼굴 등을 타 이미지와 합성하여 재가공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