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12-21
  • 334
0 comments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25일날 공개한다고 말했습니다.

과연 세월호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미디어오늘'과의 전화통화에서 다큐멘터리 내용을 일부 밝혔다고 합니다.

 

Q. 세월호 7시간 대통령 흔적을 규명하는 내요이 포함됐나?

A. 박근혜 대통령이 시술을 했다 안했다가 중요한 게 아니다. 큰 거짓말을 가리기 위해 자극적인 소재를 던진 것으로 생각한다. 그런 면에서 세월호 7시간 침몰 원인과 관련됐다고 볼 수 있다.

 

Q. 다큐 내용은 세월호 침몰 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내용으로 보면 되나?

A. 세월호 침몰 원인이 맞다고 가정하면 모든 의혹에 대한 답이 나온다.
   세월호는 바닷물 속에 잠긴 게 아니라 편견 속에 잠겨 있다.

 

Q. 결론을 낸 세월호 침몰 원인으로 본다면 정권 책임은 100%중 어느정도인가?

A. 많은 의혹이 있다. 고박불량, 복원력문제, 조타실수, 과적 등의 문제가 아니다. 침몰 원인을 숨기기 위해서 구조가 안됐던 이유, 선체를 훼손했던 이유도 그것 때문이다.

 

Q. 세월호 유족에게 하고 싶은 말은?

A. 아이들이 왜 희생됐는지 알려드리고 싶었다. 위험을 감수하면서까지 다큐를 제작한 것은 진실에 대한 확신 때문이며, 제작을 하면서 아이들이 도와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세월호 침몰 원인에 대해 깨닫기 시작하면 지금까지 세월호에 대한 진상규명 작업은 폐기처분하고 새로 시작해야 한다.

 

과연 25일 어떠한 파장이 있을지 기대가 되며 한편으로 신변의 위협이 있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자로의 티스토리 페이지를 보면 SNS 팔로우들의 걱정이 많은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출처: Q&A 인터뷰 내용-미디어오늘

이미지출처: 자로 티스토리 및 페이스북

 

#자로#네티즌수사대#세월호진실#SEWOLX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