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8-31
  • 16
0 comments

개구쟁이 같지만 삐뚤빼뚤한 ‘처피뱅’은 불규칙한 앞머리로 오묘한 분위기를 낸다. 처피는 ‘파도가 일렁이는 불규칙한 모양이란 뜻’에 일자형 헤어 스타일을 뜻하는 ‘뱅’이 합쳐져 처피뱅이라 부른다. 베이비 뱅, 마이크로 뱅이라고도 불리며 핫하게 떠올랐다. 잘못하면 쥐파먹은 스타일이 되는 처피뱅,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까?

 

가인 인스타그램

숏컷

얼굴형이 갸름하다면 가수 가인의 숏컷을 참고하자. 모발 끝에 숱을 쳐서 가늘고 날카로운 질감을 살려 변형시켰는데 이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려면 옆ㆍ뒷머리 역시 같은 방법으로 모양을 낸다. 이 스타일은 도도함과 말광량이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어필한다.

 

루나 인스타그램

단발머리

사실 처피뱅은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이 아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저 미용실에서 잘못 자른 스타일이기 때문에 부담스럽다면 가수 루나의 스타일에 도전하자. 뱅 헤어에 모발 끝 길이만 약간씩 길이를 다르게 커트했다. 이 헤어는 복고풍을 완성하고 이번 시즌 ‘레트로 무드’와 잘 어울린다. 둥근 얼굴형을 보완해 갸름해 보이는 효과도 지니고 있다.

 

설리 인스타그램

롱헤어

롱 헤어라면 배우 설리의 스타일을 따라하자. 앞머리 가르마를 6대4로 고정하고 과감하게 숱을 친다. 가르마를 타기 전, 책으로 얼굴을 반씩 가려 이목구비가 뚜렷한 부분을 중심에 두고 가르마 모양을 낸다. 그 다음 비대칭으로 숱을 쳐낸다. 숱 가위로 미처 정리되지 못한 나머지 부분을 담듬는다. 모발 컬러가 어둡고 단정한 스타일은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면 촌스러우니 아이 메이크업보단 볼 치크에 투자한다.

 

#처피뱅#앞머리#가인앞머리#루나앞머리#설리앞머리#헤어#스타일#삐뚤빼뚤#헤어 팁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