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8-31
  • 64
0 comments

개강이 다가오면(아니면 이미 했거나) 고민거리가 생긴다. 옷! 특히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더욱 난감하다. 매 학기마다 다짐하지만 결국 평범한 티셔츠에 바지를 입고 가는 현실을 벗어나고 싶다면 참고하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패셔너블한 스타들의 스타일을 엿볼까?

 

출처: 헤이즈, '뾰루퉁' 거울 셀카에도 빛나는 미모

 

편안하면서 센스 있는 패션을 추구한다면 가수 헤이즈의 스포츠 룩을 참고하자. 오버핏 스포티 티셔츠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는 여리여리한 핏을 완성한다. 상의를 화이트 컬러로 정했다면 하의는 연청 등 워싱이 강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선택한다. 만약 상의를 네이비 톤으로 착용했다면 하의는 아이스 데님 등 밝은 톤이 어울린다.

 

출처: [★SHOT!] 황정음, 결혼하고 더 물오른 미모 ‘극세사 몸매’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배우 황정음의 패션을 따라 해보자. 가을 무드의 반하이넥 티셔츠와 벨티드 서스팬더 원피스를 착용하면 모던한 스타일이 된다. 네크라인, 소매 등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상의는 패션 센스를 200% 보여준다. 비슷한 톤이 배색된 톤온톤 스타일링은 로맨틱한 무드, 다운된 톤 배색은 성큼 다가온 가을 패션을 완성한다.

 

출처: "너무 말랐어요"…에이핑크 손나은, 시크 블랙 패션

 

시크한 패션을 선호한다면 걸그룹 멤버 손나은의 블랙 스타일은 어떨까? 드롭 숄더와 핫 트렌드 롱 슬리브의 조화는 유니크한 매력을 어필한다. 또한 사이드 톤 배색이 캐주얼한 느낌의 H라인 스커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화이트 톤의 체인백, 초크넥, 운동화, 양말 등을 활용해 포인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자.

 

출처: [사진]트와이스 미나,'숨막히는 미소'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의 패션은 트렌드와 베이직한 스타일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이다. 올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프스 소매의 오버핏 화이트 셔츠는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키면서 트렌디하다. 끝단 프린지가 돋보이는 데님 숏 팬츠는 가벼운 워싱이 들어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슬림한 라인을 살려준다.

 

스타 패션을 요리조리 살펴보고 참고해서 개강 패션 고민을 덜어봅시다~

 

 

 

#패션 #개강#새학기#스타일# 미나# 황정음# 헤이즈# 손나은# 데일리룩# 개강패션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