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9-01
  • 27
0 comments

스포티한 스타일과 놈코어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롱 슬리브 티셔츠가 사랑받고 있다. 핏에 따라 상반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소매 모양에 따라 남다른 센스를 뽐내는 롱 슬리브 티셔츠, 스타들은 어떻게 착용했을까?

 

출처: 지코 인스타그램

 

가수 지코는 롱 후드 티셔츠로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롱 슬리브 티셔츠를 즐겨 입는 스타일을 많이 보이는데, 이 패션은 셔츠로 포인트를 줘 자유로운 느낌이 돋보인다. 상의 컬러를 무채색으로 했다면 체크 셔츠의 느낌을 좀 더 살릴 수 있었다.

 

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청순한 얼굴에 섹시한 의상으로 팜므파탈 매력을 보여준 배우 설리는 니트 상의와 벨벳 스커트로 계절을 앞선 패션을 보였다. 루즈한 느낌의 오프숄더 니트는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롱 슬리브 소매로 포인트를 살렸다. 롱 슬리브 니트를 착용할 땐 아직 이른 감이 있는 벨벳 소재보다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출처: 송해나 인스타그램

 

과장된 롱 슬리브 소매가 부담스럽다면 모델 송해나의 패션을 참고하자. 베이직한 티셔츠에 살짝 손을 덮는 소매 기장은 귀여우면서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한다. 데님이나 서스팬더 원피스에 가볍게 레이어드하면 러블리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데님 팬츠, 와이드 팬츠에 착용하면 롱 슬리브 소매가 포인트가 된다.

 

출처: 스타뉴스 [★포토]이특 '밤에도 선글라스'

 

캐주얼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가수 이특의 공항 패션이 정답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배색된 롱 슬리브 티셔츠는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하의에 매치해도 어울리기 때문에 하나쯤 구비해도 좋은 아이템이다. 다만, 머스터드 컬러 등 강렬한 원색을 선택할 땐 주의해야 한다.

 

#트렌드# 롱슬리브# 티셔츠# 패션# 스타일# 지코# 설리# 송해나# 이특# 스타일# 가을패션# 긴티셔츠# 긴팔 티셔츠# 롱 티셔츠# 긴 소매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