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9-07
  • 28
0 comments

애매해진 날씨에 뭘 입을지 고민한다면 주목하자! 쌀쌀한 아침과 아직 풀가동하는 냉방 장치로부터 체온을 유지해주고 더운 낮엔 벗을 수 있는 실용이고 가벼운 간절기 아이템을 소개한다.

 

출처: D&B by dabagirl, 에스닉 카디건

 

카디건

간절기 No.1 아이템인 카디건은 니트, 쉬폰 등 다양한 소재와 두께를 자랑한다. 또한 가을 한 철뿐 아니라 겨울에도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올해 F/W 시즌 트렌드는 보헤미안인데, 최근 브랜드 및 로드숍엔 테슬과 에스닉한 패턴의 보헤미안 스타일의 카디건이 많이 보이고 있다. 니트는 다채로운 컬러와 작년 패션계를 핫하게 휩쓸었던 폼폼 디테일이 포인트로 부착됐다.

 

출처: 구글캡쳐

 

데님 재킷

데님 재킷은 패피라면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유행에 상관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고 빳빳한 데님 소재를 길들여 멋을 더한다.

이번년도 데님 디테일은 과감한 디테일이 특징인데 자유분방한 느낌의 프린지, 과감한 데미지 그리고 백 포인트. 지난해 그래피티 아트 프린팅이 돋보이는 백 포인트는 올 시즌에도 사랑받는다.

 

출처: 구글캡쳐

 

셔츠

카디건과 1,2위를 다투는 셔츠 역시 계절별로 활용하기 좋다.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체크무늬는 레드, 화이트, 블랙, 네이비가 기본 컬러다. 이 컬러는 스타일의 중심이 된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루즈핏을 만드는 내려간 어깨 라인과 옆트임 그리고 종아리를 덮을 듯한 롱 기장이 특징이다.

 

간절기 의류는 더위와 추위를 동시에 가진 계절 특성상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다. 그래서 종류가 다양한데 본인의 스타일과 다른 옷에 포인트, 혹은 톤 배색이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는 게 좋다.

#트렌드#패션#F/W#2016#가을#간절기#가디건#카디건#데님재킷#청자켓#셔츠#화이트셔츠#기본#옷#패션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