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9-11
  • 38
0 comments

슬립 원피스가 지속적인 인기를 보이지만 대중화된 스타일에 감흥이 없어졌다면 주목하자. 뭘 아는 패셔니스타들의 ‘슬립’ 스타일링 엿보기.

 

출처: TVREPORT, [T포토] 수영 '우아한 공항패션'

 

베이직하지만 포인트 있는 걸그룹 멤버 수영의 슬립 원피스는 다운된 컬러 조합에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핫했던 티셔츠 + 슬립 원피스 조합에 심플하게 청재킷만 걸쳐주자.

중요 포인트는 원피스 밑단의 러플! 청재킷 끝라인과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러플은 패션 스타일을 살린다.

 

출처: 마이데일리, [MD포토] 천우희 '자켓속 블라우스로 여성미 강조'

 

슬립 원피스만 유행하는 것이 아니다. 슬립 탑도 인기 몰이 중인데, 파자마 룩처럼 보이는 여름보단 재킷 이너에 착용하면 은근한 섹시미를 내는 가을 스타일이 떠오른다.

실크 소재로 부드럽고 러프하면서 레이스로 여성스럽다. 이 스타일링은 재킷과 슬립 탑의 컬러 매치가 중요하다.

,

출처: 헤럴드POP, [포토]이현이 '우월한 몸매 비율'

 

자칫 잠옷같아 보이는 슬립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모델 이현이의 레이어드 룩을 참고하자. 플라워 원피스에 톤온톤 이너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이때, 신경써야 할 부분은 원피스와 슬립의 밑단 길이 그리고 톤의 조화다.

 

#슬립#원피스#천우희#수영#이현이#가을#패션#스타일#팁#패셔니스타#트렌드#유행#F/W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