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9-15
  • 195
0 comments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특히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등 데일리 패션을 어려워 옷장 앞에서 패션쇼를 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5일 걱정 뚝! 덜어줄 스타로 보는 데일리 패션!

 

세련된 ‘커프스 셔츠’

출처: 전자신문, [ON포토] 수지, '손으로 가려도 예쁨가득'

 

스트라이프 셔츠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하의에 착용해도 밋밋하지 않을뿐더러 슬림한 효과까지 낸다.

셔츠가 밝은 컬러보다는 가을에 어울리는 다운된 톤과 패턴 간격이 일정한 제품을 선택하자. 이는 깔끔한 느낌과 세련됨을 동시에 준다. 칼라 라인 역시 신경 써야 하는데 기존 디자인보다 답답함이 없는 네크라인을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플리츠 스커트’

출처: OSEN, [사진]수지,'무결점 비주얼'

 

가을 분위기의 차분한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다. 맨투맨, 티셔츠 등을 매치해 유니크한 캐주얼 룩을 완성해도 좋지만 가장 심플한 답은 화이트 블라우스다. 깔끔한 톤에 V,U등 여성스러운 곡선의 네크라인 그리고 볼륨있는 소매를 선택하면 여리여리한 룩이 완성된다.

 

시크한 ‘스웨이드 재킷’

출처: 스타뉴스, [★포토]전지현, '오늘 공항패션 어때요?'

 

가죽 소재보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웨이드 자켓은 올 가을 핫 아이템이다. 소재가 주는 느낌과 다른 아이템과의 조화롭게 어울려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다.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블랙 톤의 상의를, 깔끔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은 화이트 컬러 상의를 착용한다.

 

캐주얼한 ‘맨투맨’

출처: 일간스포츠, [포토]지연, 가벼운 공항패션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한 패션은 모든 패션 피플의 로망이 아닐까? 하지만 정말 무심한 사람이 될까봐 도전하기 주저했다면 맨투맨을 활용하자.

오버핏 맨투맨은 전체적인 곡선을 부드럽게 만들어 여성스럽게 보이고 함께 착용하는 아이스 디스트로이트 진은 특유의 개성이 룩에 포인트가 된다. 이때 액세서리에 신경써야 하는데 틴트 선글라스, 모자, 가방 등은 화려한 아이템이 좋다.

 

트렌디한 ‘컷 오프 블라우스’

출처: 일간스포츠, [포토]은정, 누구보다 시크하게

 

잇 트렌드 컷 오프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의 끝을 보여준다. 여기에 리본 디테일이 더해지면 러블리함 추가! 하나만 착용해도 블랙 슬랙스와 어울려 세련된 스타일이 된다.

복장이 자유로운 직장인에겐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착한 아이템이다. 이 스타일은 최대한 액세서리는 간결하고 골드나 실버 톤을 착용할 것. 과한 액세서리는 Two Much...

#패션#데일리#룩#스타일#전지현#수지#티아라#은정#지연#공항패션#스타#옷#맨투맨#플리츠스커트#스웨이드#재킷#자켓#블라우스#스트라이프#셔츠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