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9-18
  • 24
0 comments

패션계의 콜라보레이션은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한다. 스타 혹은 아티스트의 개성과 기존 브랜드 이미지의 결합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옷장 속 계절이 바뀐 지금, 설레이는 콜라보레이션 소식 셋.

 

롯데백화점 X 비비안 웨이스트우드 ‘컬처하트’

출처: 롯데닷컴 홈페이지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해외 브랜드 비비안 웨이스트우드와 롯데백화점이 협업했다. 콜라보레이션 주제는 ‘우드X러블리 라이프’캠페인! 디자이너 특유의 개성과 러블리한 색감, 일러스트를 적용시켰다.

하트에 날개가 달린 비비안의 심볼 마크는 폰 케이스, 클러치백 등 액세서리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영국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월드 앤드 배지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행텐X참스 ‘NAVY'

출처: 참스 룩북

 

남녀 캐주얼 브랜드로 베이직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헹텐과 도매스틱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한다. 전국 50개의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제품은 참스 특유의 캐주얼하고 영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16 F/W 시즌 핫 트렌드 밀리터리 무드와 헹텐의 디자인을 믹스해 NAVY(해군) 컬렉션을 완성했다. 여름에 마린 룩이 시워한 이미지였다면 가을 마린룩은 모던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에잇세컨즈 X 노나곤

출처: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국내 SPA 브랜드로 빠른 트렌드를 선도하는 에잇세컨즈가 지난 GD에 이어 스트리트 감성을 완벽하게 보여줄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 상대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보머 재킷, 맨투맨, 팬츠, 니트 등 총 14개의 상품을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적으로 만날 수 밖에 없어 아쉬움이 남았던 소비자에겐 좋은 소식이다.

 

#패션#콜라보레이션#에잇세컨즈#헹텐#참스#비비안웨이스트우드#클러치백#맨투맨#캐주얼#노나곤#재킷#니트#옷#의류#신세계#러블리#캠페인#스타일

댓글(0)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2층 214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타워 9차)
  • 대표전화: 02-6672-1020 / 팩스: 02-667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