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2016-08-02
0 comments

2015 홍콩 4박5일 여행 1일차

@iam_dewey

안녕하세요 듀이에요 :)

홍콩 여행 준비 포스팅 부터 가이드북 만들기,

총 정보에 걸쳐서 드디어 여행이야기를 푸는군요 ㅋㅋㅋㅋ

여행 준비하면서 이후에 여행 가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나게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보기 좋게 차례대로 정리하면서 포스팅하니 꽤 걸리네요

드디어 1일차 ! 한국을 떠납니다

1일차 일정은 요렇게 !

숙소가 침사추이 인데다가 12시55분에 홍콩 도착해서

짐 수령하고 이것저것하면 시간이 꽤 흘러가버려서

숙소 근처 침사추이 지리도 익히고 가까운 곳 위주로 다녔어요 ~

ㅂ뱅기 안에서 사먹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ㅋㅋㅋㅋㅋㅋ

배가 고프다라기보단 안에서 할거 없어서 사먹었는데

저게 5000원이라니 @_@

저것도 마지막 하나 남은거 제가 주문한거라

제 뒤에 사람들은 없어서 못머겄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아무생각없이 노래도 아무것도 다운 안받아가서

되는거라곤 1010! 이라는 게임 뿐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잤지만 저는 잠조차 안와서 사람 구경하다가 화장실 한번 댕겨왔어요

그러고 나서 홍콩 공항 도착 !

예정시간보다 한시간 정도 늦어졌는데

가는 내내 비행기가 많이 흔들리더라고요 ~ ㅠㅠ 강풍 때문에 비행기게 늦어진 ~

​공항 가자마자 유심칩 구매하려고 했는데

분명 창구 ? 같은곳에서 샀다는 글을 본거 같아서 무작정 나갔는데 아무것도 안보이는거에요 ㅠㅠ

​데이터 로밍은 그렇게 까지 쓸일이 많지도 않고 ~

포켓와이파이는 혹시라도 둘이 떨어지게 되면 연락을 못하고

그래서 유심칩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

그나마 유심 같아 보이는게 A08의 i-sim 창구인데다가

사람들이 줄 많이 서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로 갔으나

제 불행의 시작이였져 ... (쥬륵)

유심은 맞긴 한데 조만간 i-sim에 대해서도 포스팅하려고 해요 !

​i-sim 오른쪽 쪽으로 보면 하나 투어였나 아무튼

한국어로 써있는 부스가 있는데 거기서 한국에서 예약한 티켓 교환 가능해요

우여곡절 끝에 AEL 표 구매하고, 옥토퍼스 카드 구매해서 150HKD 충전하고

AEL에 탑승했어요.

AEL 요렇게 서로 마주보고 가서 웃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숙소가 침사추이에 있어서

홍콩섬까지 안가고 구룡에서 내렸어요 ~

구룡행 AEL 인증샷 ★

AEL의 경우 2인 이상 같이 구매하면 좀더 저렴하다는거 !

2인 이상이면 왕복보다는 편도가 더 저렴하다는거 참고하세요 ~

AEL에서 내려서 조금 복잡했는데 처음엔 사람들 따라 가다가

중간에 직원분께 길 물어서 무료 셔틀 타는곳으로 갔어요

K4 셔틀 버스를 타면 숙소인 한인텔 더스테이 근처까지 가더라고요 !

한인텔 더 스테이 가시는 분은 K4 셔틀 3번째 정거장인 럭스매너호텔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AEL 셔틀의 경우 AEL을 이용했다면 무료로 탑승이 가능하고,

버스 배차 간격도 짧고, 대부분 정거장이 큰 호텔 앞이기에

숙소바로 앞에 정거장이 없어도 내려서 조금 걸어가시면 됩니다.

집으로 올때 다시 이용하는 법은 내렸던 곳에 가서 기다리시면

버스가 오는데 그냥 탑승하시면 됩니다.

AEL 셔틀버스 타고 가는 중 ~

오스틴역 지나가네요 ~

그렇게 해서 도착한 숙소 !

저희가 4박 5일 동안 묵은 숙소는 한인텔 더 스테이 이고요

조만간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숙소 바로 앞에 있어서 갔었던 파이사노피자 (Paisano's Pizza) !

어디 나갔다 올때 마다 꼭 가게 앞을 지나가는데

진짜 피자냄새 대박 ~ 첫날 부터 가서 먹었는데 대박이였어요 ㅋㅋㅋ 따로 포스팅을 !

그러고 나서 아큐브 렌즈 사러 갔던 미라몰 !

위치는 더원 바로 뒷쪽이에요

구매한 아큐브 렌즈 리뷰 올렸는데 따로 직구 관련된 포스팅도 하려고 해요 ㅋㅋㅋㅋ

(할 포스팅이 점점 쌓입니다)

미라몰에서 렌즈 사고, 바로 방문한 하버시티 !

하버시티에 토이저러스가 있다고 해서 그거 목적으로 갔는데

미라몰에서 하버시티까지 거리가 꽤 되더라고요 ~

걸어서 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ㅋㅋㅋㅋ

거리도 되지만 하버시티 안에서 엄청 해매서 ~

물어물어 겨우 도착한 토이저러스 !

미니언 천국이여서 즐거웠으나 한편으로는 기대 이하였던 ㅠㅠ

하버시티에서는 돌아다니면서 내부 구경하고,

바로 앞에 심포니 구경하는 곳이라 야경 좀 보다가

레이디스마켓 가려고 몽콕역으로 이동했어요

​이날 비행에 계속 길을 해매서 너무 힘들어서

레이디스마켓에서는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나마 찍은 사진이라곤 허유산 망고 !

노젤리도 인기 있지만 이왕이면 젤리 있는거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망고도 좋아하고 젤리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

그렇게 레이디스마켓에서 이것저것 ? 사고

레이디스 마켓에서 숙소 침사추이까지 걷다 걷다 너무 힘들어서

결국 조던역에서 한정거장 지하철 타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휴족타임 한박스씩 사갔져 ㅋㅋㅋ

휴족타임 사놓고 안쓰다가 할머니 쥐가 많이 난다고 하셔서 가져다 드렸는데

다음날 너무너무너무 좋다고 극찬에 극찬을 하셔서

저도 써볼겸 하고 할머니께 홍콩에서 잔뜩 사간다고 약속 하고 ㅋㅋㅋㅋ

잔뜩 겟해온

그날 밤 둘이 너무 힘들고 피자는 맛있었으나

그것만으로는 허기져서 밤에 컵라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숙소에서 신라면 줘서 저는 신라면 먹고

동생이 면을 좋아해서 다른거 다 필요없다고

라면 사다달라고 해서 그나마 맛있어 보이는거 두개 샀는데

저거 낑낑거리면서 한국에 들고 왔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맛은 폭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날 산거 ! 거기서 쓴 휴족타임이랑

아큐브 디파인 4팩, 샤샤에서 산 미니어처 향수 6개

면세 찬스로 구매한 슈에무라 마스카라, 입생로랑 틴트 2개, 입생로랑 립스틱,

토이저러스에서 사온 미니언 트럼프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에서 구경하면서 꼭 살거라 생각했던

스티치 침구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 원피스 샤워타올

1일차는 가볍게(?) 숙소 주위인 침사추이와 야시장 도는쪽으로 일정을 잡았어요 !

이날 지도 켜놓고 침사추이 곳곳을 해매서 그런지

길을 하루만에 다 외웠던 ^-^

역시 사람은 힘들게 겪어봐야 (?) 기억하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홍콩 여행 준비하기 포스팅 ▲